카카오펼치기
Kakao
카카오친구 전화연결 비용문의 내원예약 고객후기 로그인 카카오닫기

뉴스&이슈

피어나클리닉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언론보도│중앙일보] 제테마, 러시아 의료진 대상 비대면 웨비나 개최 피어나클리닉 2021-03-05 조회 : 41
[언론보도│중앙일보] 제테마, 러시아 의료진 대상 비대면 웨비나 개최
 
 
 
제테마는 지난 25일 러시아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학술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 행사는 러시아 시장 활성화 및 키닥터 양성을 목적으로 비대면 웨비나 방식으로 진행됐다. 
강연은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쁘띠 수석 학술이사를 역임하고 있는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대표원장이 진행하였다. 
이날 최호성 대표원장은 러시아 Alians clinic의 의사 Olga Popova 와 함께 공동 연자로 각 제품별 시술법, 시술 동영상을 통한 시술 테크닉 전수를 기반으로 강의를 진행하였다. 
강연에 참가한 의료진들은 실시간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러시아 Alians clinic의 의사 Olga는 “이번 학술 행사를 통해 다양한 시술법과 만족도 높은 시술을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스킬들을 공유하게 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테마는 코로나19로 인해 전세계 미용 성형 의료진들과의 대면 교류가 어려운 상황에서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2020년도부터 지속적으로 브라질, 인도네시아, 그리스, 불가리아 등 국가별 웨비나를 운영하고 있다. 
제테마 학술 마케팅 관계자는 “웨비나를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제대로 알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세계 의료인들과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제품력을 알리는 다채로운 언택트 학술 마케팅을 강화할 것” 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출처: 중앙일보] 제테마, 러시아 의료진 대상 비대면 웨비나 개최
https://news.joins.com/article/24003196